레드 팩션: 게릴라, 첫 번째 추가 콘텐츠 팩(DLC) 공개
2009.08.14 11:5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THQ는 2009년 6월초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발매된 3차원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 `레드 팩션: 게릴라`의 첫 번째 추가 콘텐츠 팩, 황무지의 악마들(Demons of the Badlands)을 한국 시간으로 8월 14일 Xbox 라이브와 8월 16일 한국 지역을 위한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황무지의 악마들은 `레드 팩션: 게릴라`와 완벽하게 분리되고 독립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을 담았으며, 본편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화성의 새로운 지역 및 다양한 무기, 임무를 포함하고 있다.
`레드 팩션: 게릴라`의 주인공인 알렉 메이슨이 화성이 도착하기 3년전의 이야기를 담은 황무지의 악마들에서 플레이어는, 화성의 토착민 ‘머라우더’의 일원인 사만야가 되어 마리너 계곡의 평화를 짓밟은 지구방위대를 물리쳐야 한다.
새로운 게릴라 액션 8종과 새로운 탑승 가능한 이동수단 3종 및 적과의 전투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 7종을 포함됐으며, 총 10종의 도전과제 또는 트로피 과제가 이용 가능하다.
황무지의 악마들은 Xbox 라이브를 통해 구입시 8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가 필요하며,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구입시 1만1000원(부가세 포함)이 소요된다.
한편, THQ는 황무지의 악마들을 시작으로 `레드 팩션: 게릴라` 용 추가 콘텐츠 팩 2개를 올해 내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