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고 레벨 유저 위한 천력인(天力印) 업데이트 실시
2009.08.14 16:13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13일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천력인(天力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십이지천2`의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무신12경’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로, 12경(157레벨: 이하 12경) 이상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전용 사냥터와 함께 던전, 영물 등이 대거 추가되어 신선한 재미를 준다.
먼저 `십이지천2` 최초로, 각 세력 별 캐릭터들에게 특별한 능력치와 스킬을 부여하는 각종 무기 등의 세트 아이템이 도입되어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힘을 지닌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2경 유저들의 전용 사냥터인 ‘진혈도’, ‘태령도(1~6관)’가 열린다. 각 지역 입장 후, 주어진 30분 동안 ‘흑운천마’, ‘금환지마’ 등 새로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천력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진혈도’는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시 제공되는 열쇠로, ‘태령도’는 ‘진혈도’ 지역에서의 몬스터 사냥을 통한 열쇠 획득으로 각 지역의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1경(146레벨) 이상 착용할 수 있는 ‘은오경’, ‘천도경’, ‘무룡’ 총 3종의 신규 영물과 기존 보다 뛰어난 능력치를 가진 ‘청호’, ‘적호’ 등의 영수 아이템이 추가 되어 새로움을 준다.
한편, `십이지천2`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8월 말부터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