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체험판` 제공, 소울소드 공개 서비스
2012.04.05 14:2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4월 5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공개 서비스를 5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소울소드’는 군단 전략 웹게임을 표방하고 있으며 최강 군단을 만들기 위해 능력이 뛰어난 영웅을 고용하고 전략에 맞는 영웅 배치로 게임의 전략적 요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생산, 연구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요소도 가미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공개 서비스는 비공개 테스트 이후 더욱 안정화된 시스템으로 찾아간다. 비공개 테스트 시 나왔던 유저들의 의견을 빠르게 수렴하여 게임의 최적화 작업을 완료했다.
특히, 페이스북(http://apps.facebook.com/soulsword)에서도 소울소드를 체험판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이색 서비스가 이목을 끌고 있다.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체험판을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이용 전에 게임의 내용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다.
체험한 이용자는 정식 서비스를 이용할 시 기존 데이터를 그대로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진행에 대한 부담감도 없앴다.
▲
페이스북의 `소울소드` 체험판
한편, 이번 공개 서비스를 맞이해 차별화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프리카TV의 유명 BJ를 섭외하여 방송으로 유저들과 함께 ‘소울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송은 두 명의 BJ가 진행하며 와우BJ로 유명한 `데저트 이글`과 `쿄링`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회 방송 된다.
또한 `소울소드` 오픈을 알리는 초대장 이벤트를 3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 한다. 초대장은 1인 3명까지 보낼 수 있으며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일 제목과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초대장 보내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보내면 게임에 반드시 필요한 최고급 아이템인 영웅카드, 영혼석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소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