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9주 연속 업데이트 8주차 ‘혼돈의 연금’ 업데이트
2009.08.27 15:49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가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여덟번째 ‘혼돈의 연금’을 공개했다.
‘혼돈의 연금’은 초강력 연금아이템으로, 연금아이템은 연금레시피와 맵에서 획득되는 카드를 이용하여 제작되는 일반아이템보다 강력한 아이템이다. ‘혼돈의 연금’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5명의 영웅이 ‘혼돈의 엠블럼’을 획득하여야 한다. 최초의 5명이 ‘혼돈의 엠블럼’을 획득하는 순간 모든 런너들에게 혼돈의 연금 완성체인 ‘아르케(연금아이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테일즈런너 홈페이지 곳곳에서는 최초의 5인이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공방이 펼쳐지며, 혼돈의 연금 완성체 ‘아르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는 ‘카오스 제너레이션(부제: 9개의 비밀)’ 스토리 만화와 함께 유기적으로 진행되며, 이야기가 있는 업데이트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였다. 이는 업데이트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참여율과 커뮤니티 활성화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도 이제 한주만을 남겨두고 있다. 다음주에는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피날레 이벤트를 마련하여, 유저들과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많은 기대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