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Brand New Project’ 실시
2009.09.14 17:02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나우콤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양질의 음원제공을 모토로 음원제작 TFT를 구성. ‘Brand New Project’를 실시한다.
‘Brand new Project’는 오투잼이 야심차게 실시하는 프로젝트로 시청각을 자극하는 리듬액션게임에 최적화된 음악을 선보이는 것을 모토로 한다.
프로젝트 첫번째로 드럼, 베이스, 기타로 구성된 가상의 여고생 3인조 밴드를 결성. 이들의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패키지 에디션은 ANI - Rock 장르의 신곡 ‘To Heart’와 미공개 신곡 1곡 그리고 MP3 음원, 특별제작 아바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9월 24일까지 예약구매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할 수 있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오투잼은 음악, 타격, 노트퀄리티의 삼박자를 갖춘 음원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일환으로 ‘Brand new project’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더불어 오투잼은 9월 한달간 ‘클럽오투잼’을 타이틀로 인기있는 클럽뮤지션들의 음악을 매주 업데이트 한다.
먼저 9월 3일과 10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DJ이자 클럽문화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DJ SCHEDULE 1의 신규 앨범 음악 2곡을 업데이트 했다. DJ SCHEDULE 1의 음원은 앨범이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 게임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으며, 업데이트 후 리듬게임과 힙합음악의 타격감이 적절히 조화되었다는 유저들의 호평을 자아내었다.
다가오는 9월 17일에는 그룹 Apls(애플스)의 일렉트로닉 장르의 신곡 ‘생활편집’을 24일에는 아프리카 특유의 평화, 자유, 여유를 음악적으로 표현하는 그룹 ‘세렝게티’의 ‘코끼리’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