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웹게임 ‘종횡천하’ 첫 테스트 실시
2009.09.22 17:1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 신작 ‘종횡천하(www.jongchun.com)’의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10월 1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CBT는 서버 안정화 및 게임 밸런스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종횡천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한 이용자는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종횡천하’는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으로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류시현 과장은 “종횡천하는 이번 CBT를 통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종횡천하’는 이번 CBT를 기념해, ‘황제의 3가지 칙명’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쟁으로 인하여 척박해진 영토에 여러 제후(이용자)들은 국가의 재건을 위해 노력하는데, 이를 치하하고자 황제는 일정의 보상을 결정했다. 매일 로그인 하는 제후, 종족을 창건하고 발전시킨 제후, 국력강화에 힘을 쏟은 제후들에게, 목재, 철광, 식량을 보상할 계획이다. 이외에 영화 예매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종횡천하’는 중국에서 07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2개월 만에 가입회원 100만 명을 돌파 하는 등 중국의 대표적 인기 웹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진법 시스템을 통한 다양하고, 전략적 전투를 지원, 웹 게임의 한 발짝 진보된 게임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종횡천하’ 공식홈페이지(www.jobgch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