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도 마일리지 시대, 서든어택 멤버쉽 서비스 제도 도입
2015.01.15 16:4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든어택' 멤버쉽 서비스 제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3탄으로 멤버십 서비스 제도를 도입했다.
이번 멤버십 제도는 최근 한 달간 게임 접속시간, 접속일수, PC방 접속시간 등 각종 기록에 따라 멤버십 등급을 부여, 풍성한 보상을 주는 방식의 시스템이다.
멤버십 등급은 플래티넘, 다이아, VIP 등 총 7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등급별로 추가 경험치, 스페셜 칭호, 마이건 보조무기 등 다양한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 접속 유저들을 위한 마일리지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한다. 앞으로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접속 시간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MP)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다양한 퍼니캐릭터, 주무기, 플러스 경험치(100%) 등의 보너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및 마일리지 제도는 오는 2월 28일까지 시범 운영되며, 3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 간은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개그 카운트’, ‘흑사 TRG21 카운트’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청마 TRG21 카운트’, ‘대정령 카운트’, ‘유니크 카운트’ 등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쏴춘기’ 업데이트 4탄 메인 콘텐츠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페스티벌, 신규 캐릭터 추가 소식이 담긴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쏴춘기’ 업데이트 4탄 및 대규모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