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해진 ‘허스키 익스프레스’ 한가위 이벤트 실시
2009.09.30 17:0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30일(수) 단행하고, 한가위 이벤트를 연휴기간 중에 실시한다.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스토리 퀘스트인 여섯 번째 에피소드, 신규 캐릭터 ‘타르라크’ 및 썰매견종 ‘쿤하운드’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대화 시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 기능 및 신규지역이 공개됐다.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살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10월 2일(금)부터 5일(월)까지 특정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받는 ‘토끼탈’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교역소에서 ‘송편’ 아이템을 판매한다. ‘송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스태미나(체력)가 회복되며, 썰매견에게 먹일 경우 썰매견과 플레이어와의 친밀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5일(목)까지 신규 캐릭터 ‘타르라크`로 ‘에피소드 2’를 완수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게임 속에서 모두 토끼탈을 쓰고 송편도 나눠먹으며 푸근한 정을 나누셨으면 좋겠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진 허스키와 함께 넉넉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husky.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