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 발매 결정!
2009.10.27 15:1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호러 건슈팅 게임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의 차기작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를 오는 11월 중에 자막 한글화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작은 바이오하자드 0, 바이오하자드, 바이오하자드 3의 사이드 스토리를 메인이었지만, 이번 작품은 바이오하자드 2, 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가 수록, 또한 레온, 크라우저가 동료가 되어 진행하는 또 다른 스토리의 바이오하자드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단순히 총을 난사하는 게임이 아니라 때로는 지형지물을 이용하고 커맨드 액션을 통해 위기를 탈출하는 등 1인칭 시점에서 느끼는 직감적이고 박력감이 있는 호러 건슈팅 게임으로 2인용을 동시 지원하며, Wii 재퍼 대응과 Nintento Wi-Fi Connection으로 전세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전작이 조금 어려웠던 점을 대폭 개선하여 Easy 모드 시에 자동조준이 되며,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무기 변경, 체력 회복 등이 가능해져 초보자 유저분들에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현장감과 직감적인 카메라워크의 개선, 화면 내에 파트너가 등장, 게임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2인 1조 시스템, 하드웨어 한계를 뛰어넘는 최상의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났다.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는 자막 한글화되어 11월 중 발매 예정이며 발매일과 가격은 추후 공지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