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4주년 기념 이벤트 봇물 터진다
2009.11.02 18:3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한빛소프트의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오는 3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정식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스팀`은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4가지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째, 4주년 축하 NPC를 통해 네오스팀 4주년 기념 아이템인 ‘피닉스의 축복 3일권’을 획득할 수 있다. 둘째, 30레벨을 획득한 후 1번의 ‘전체 스킬 초기화’ 기회를 사용한 캐릭터에게 ‘전체 스킬 초기화 퀘스트’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셋째, 이벤트 기간 동안 스팀 허가량이 32,000까지 증가하며, 11월 3일과 4일 48시간 동안 분해 성공률이 30%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네오스팀을 하면서 겪었던 희로애락의 에피소드를 `네오스팀` 공식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운영자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 1만 캐시를, 베스트 게시물을 게시한 유저에게는 3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네오스팀`은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는 프리미엄 아이템 ‘신비한 보물 상자2’를 출시, 이를 기념해 오는 3일부터 이달 17일까지 보물상자 1, 2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격에서 18% 할인 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한 보물상자2’를 구매한 유저 중 10명에게는 ‘뽀대나는 레어 아이템 5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기자기한 라이더’를 이벤트 기간 동안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종류의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다. 유저들은 한층 더 개성 있고 재미있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네오스팀`의 4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5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