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온라인과 즐기는 11월의 풍성한 BIG3 이벤트
2009.11.02 19:05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이야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커뮤니티 MMORPG `루나온라인`(http://luna.eyainteractive.com)에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유저들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1월부터는 루나온라인 접속이 특별해진다. 이유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11월 1일부터 30일 까지 진행되는 것. 매일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홈페이지에서 출석도장을 자동으로 받게 되며, 한 주 동안 모두 출석하면 매주마다 [EV]경험치 10% 증가 주문서(2시간), 심술주머니, LF가 월급 털어 만든 선물상자, 마법사 길드의 비밀문서와 같은 주 단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모두 출석을 하면 스텟 초기화 주문서와 스킬 초기화 주문서를 더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한 달 모두 출석할 경우 문화상품권도 지급된다.
출석 체크 이벤트와 함께 친구 추천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자신의 친구를 루나에 초대해 회원가입을 시키면 초대한 친구 인원에 따라 낡아 보이는 주문서, 굳은 의지의 화분, 축복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 프리미엄 패키지, 미공개 코스튬 등이 지급된다. 특히 미공개 코스튬은 ‘명품 한우 코스튬’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레어급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반면 초대를 받아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천상의 링 코스튬이 지급된다. 그 외에도 문화상품권과 한효주의 Love Tonic 앨범을 추첨을 통해 추가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Big3를 장식하는 이벤트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다. 2009년 7월 1일 이후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복귀하면 경험치 증가 주문서와 경험치 보호 주문서로 구성된 ‘감동의 환영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복귀 후 목표 레벨을 등록해 해당 레벨만큼 달성을 하면 각 레벨 등급에 맞는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때 기존 유저가 레벨업에 도움을 주면 도와준 인원에 따라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2,000루피가 지급된다.
이번 BIG3 이벤트와 함께 그 동안 유저들의 궁금증이 많았던 새로 추가될 신규 맵의 일부 정보를 홈페이지의 개발 이야기에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루나 개발자는 신규 맵 미리보기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신규 컨텐츠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온라인 홈페이지(http://luna.eyainteract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