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코스, 온 그린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5.01.22 13:2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온 그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2일, 온라인 골프 게임 ‘온 그린(이하 OG)'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이 35에서 40까지 상향 조정되고 신규 코스 ‘미스틱 랜드’가 오픈됐다. ‘미스틱 랜드’는 높은 봉우리들과 동굴 안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코스다. 시작 지점에 따라 고저차가 최대 100미터를 넘나들어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하며, 난이도가 높은 만큼 실력에 따라 높은 점수와 플레이 기록을 얻을 수 있다.
비거리가 긴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화이트티도 오픈됐다. 블랙티, 블루티, 화이트티, 레드티 등은 이용자의 비거리에 따라 티샷 시작 지점을 다르게 하는 것을 나타내는 골프 용어로, 화이트티는 홀컵까지의 거리가 레드티보다 길다.
30레벨 이상 이용자는 레드티와 화이트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화이트티에서 플레이를 완료할 경우 대량의 게임머니(GC)와 OG코인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획득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SS클럽이 추가되었으며, 홀별 최고 기록과 통계 자료, 종합수치 등을 기록해 체계적으로 실력을 관리해 나갈 수 있는 플레이 기록 코너가 오픈됐다.
‘O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주간 주간 랭킹을 1위부터 10위까지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OG코인을 최대 500코인까지 지급한다. 신규 코스 ‘미스틱 랜드’를 9홀 완주 시 게임머니를 추가 증정하며,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유니크 의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