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즈오브매직의 압도적인 이벤트가 다시 시작된다!
2009.11.20 13:4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써니파크는 지난 10월 3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유럽 전통 판타지 MMORPG ‘룬즈오브매직’이 지난 17일 아파트 경품 제공 철회 후, 해당 금액, 1억 5천 만원 상당에 상응하는 압도적 규모의 이벤트를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아파트 경품 제공 이벤트가 부득이하게 중단된 것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진행되는 것으로, 기존 이벤트와 동일한 금액에 진행하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그 금액을 분할하여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기존과 동일하게, 2009년 10월 30일부터 2010년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자격은 이벤트 기간 중 40레벨에 도달한 캐릭터를 가진 모든 회원들에 한해 주어진다. 1등은 500만원 상당의 LED TV 10명, 2등은 250만원 상당의 노트북 20명, 그리고 마지막으로 3등에게는 10만원권 문화상품권을 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변경 건에 대해 아이디 ssaking79는 “비록 아파트 주인공은 없어졌지만 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으니 은근히 더 기대하게 되는군요”, hyukpd는 “물론 처음에 한 약속부분이 어긋난 점은 실망감을 안겨준 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빠른 대처와 운영정책은 잘 된 점이라고 보네요” 등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번 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써니파크 김광회 사업본부장은 “이번 사건으로, ‘룬즈오브매직’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혼선을 준 점에 대해 너무나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대체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심했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뿐만 아니라, 향후 또 다른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