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국가대전 RPG ‘적벽’ 티저 사이트 공개
2009.11.20 17:10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KTH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의 국가대전 RPG `적벽`의 티저 사이트를 금일(20일) 오픈하고,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와 다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적벽`은 전 세계적 대중성을 확보한 삼국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1만5,000개 이상의 방대한 퀘스트와 풍부한 콘텐츠, 위,촉,오 삼국 전쟁 중 국가간 성장과 경쟁이라는 MMORPG의 조건을 모두 담고 있는 대작 게임이다.
레드(Red)와 블랙(Black)을 티저 사이트의 메인 컬러로 선택한 `적벽`은, 불타는 붉은 전장 배경 위에 실루엣 처리된 수많은 병사들을 배치해, 게임의 웅장한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국가 전쟁의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티저 사이트 중앙에는 `적벽`의 핵심 재미 요소인 △천하통일을 위한 ‘국가전쟁’ △박진감 넘치는 5가지 ‘전장시스템’ △다양한 스킬을 가진 중국 전통 ‘18반 무기’ △부와 명예를 누리기 위한 ‘관직 시스템’ 등에 대한 설명이 직관적인 UI(유저인터페이스)로 제공된다.
또한, `적벽`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몬스터, 배경과 각종 시스템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총 40장의 원화와 스크린샷을 공개하고, 유저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브랜드매니저는 “‘적벽’은 이미 게임성과 흥행이 보장된 게임으로, 국내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 마무리 단계에 있다”며, “이번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올 겨울 새롭게 등장할 대규모 국가대전 게임 ‘적벽’에 대한 유저들의 호기심과 관심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관련 업계는 2008년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십이지천2’와 올 하반기 다크호스로 등장한 ‘카로스 온라인’ 등, 해마다 새로운 MMORPG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온 KTH ‘올스타’의 신작 <적벽>과 그 행보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적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