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풍특화 미스틱, `트리니티 2` 신규 캐릭터로 참전
2012.04.13 13:29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신규 전직 캐릭터 `미스틱` 을 업데이트한 `트리니티 2`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튜디오혼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RPG `트리니티 2` 에서 신규 캐릭터 ‘미스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미스틱’ 은 지난 3월 업데이트된 ‘스톰시커’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캐릭터로 격투가 ‘피스트’ 의 전직 캐릭터다. 기(氣)를 이용한 신비하고 다채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격투가 계열 중 유일하게 원거리 전투가 가능한 캐릭터다. 또한 강력한 장풍공격인 용격탄, 패룡승천권과 같이 돌진과 가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뛰어난 기술도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최고레벨을 기존 46레벨에서 48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던전인 ‘안타레스 우주기지’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타레스 우주기지’ 는 개성 있는 로봇과 메카닉 무기를 사용하는 NPC가 등장하며 생채연구소와 연구소 심층부 등 2개 던전이 추가 오픈 된다. 이번 던전에서는 실험 폐기체에 공격을 받으면 강력한 변이체 몬스터로 변신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며 더불어 지형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 요소가 한층 강화 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서호성 사업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미스틱` 캐릭터와 신규 던전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탄생한 콘텐츠다. 새로운 캐릭터와 신규 던전, NPC 등을 선보인 만큼 `트리니티 2`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트리니티 2’ 는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 특색 있는 결투장과 AOS형식의 전장, 20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 조합, 신규 강화 FOS(타격강화) 시스템이 강점인 액션RPG다. 최근 최고레벨 파밍던전 인퍼널게이트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 2’ 공식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