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미스트라 유물 1차 업데이트 실시
2009.12.04 11:0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소노브이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샤이야(shaiya, www.shaiya.com)가 총 3단계로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2월 4일) 밝혔다.
지난 11월 11일 홈페이지의 전면 리뉴얼과 스킬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시작된 ‘샤이야’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는 총 3차의 `미스트라 유물 업데이트`로 완성될 예정이다.
먼저 2월 3일 선보이는 `미스트라의 유물 1차 업데이트`는 신규맵인 레그눔지역과 70레벨의 레벨 확장 및 신규 스킬이 추가 되며 이에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강력하고 화려한 몬스터들과 크게 상향된 아이템들을 경험 할 수 있다.
이후 업데이트 일정은 12월 중순경 `미스트라의 유물 2차 업데이트`로 카노스 일리움의 새로운 전쟁터와 7레벨 라피스, 또한 전쟁터에서 제공되는 퀘스트, 및 추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경 최종 업데이트인 `미스트라의 유물 3차`로 침공의 새로운 전쟁 시스템과 추가적인 아이템이 선보일 것이다.
‘샤이야’의 새로운 도약을 유저들과 축하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이벤트 일정은 `1차 미스트라의 유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완료되는 2010년 1월13일까지 실시되며 이번 1차 업데이트의 화려하고 상향된 게임성과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기획되었다.
첫번째, ‘신규지역 레그눔을 정복하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선보이는 레그눔 지역의 신규몬스터를 사냥하여 얻는 이벤트 응모권으로 백화점상품권과 샤이야캐시를 선물로 드린다.
두번째, ‘극한의 레벨 업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신규유저와 기존유저들이 모두다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두 가지로 구성하였다.
먼저 신규유저들을 위해 신규캐릭터 얼티메이트로 4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 중 레벨이 높은 순으로 LCD TV 경품에 자동 당첨되며 기존 유저들을 위해 레벨확장 업데이트에 따라 하드모드7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LCD TV 경품을 드린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지금까지 ‘샤이야’를 사랑해주신 유저들과 새로운 ‘샤이야’를 경험할 신규유저 들이 모두 즐길 수 있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따른 다채로운 콘텐츠와 최고를 향해 도약하는 ‘샤이야’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