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X,악인협객전 열린다!!
2009.12.16 16:5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전설 `미르의 전설X(www.mirx.co.kr)`가 16일,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시리즈의 노하우가 집결된 `미르의 전설X`는 각 영웅들의 대립을 기반으로 이용자간 전투(PVP)의 자유도를 높인 MMORPG로, 새롭게 공개되는 악인협객 랭킹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악인협객 랭킹’은 악인 또는 협객이 자신의 특성에 따라 악인은 일반 캐릭터를, 협객은 악인 캐릭터를 물리치게 되면, 각각 그에 따른 누적포인트에 따라 랭킹순위를 결정하게 되는 만큼 캐릭터 간의 미묘한 신경전을 통해 더욱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미르의 전설X`의 숨겨진 고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누가 진정한 협객인지, 또 악명 높은 악인은 누가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으로 일찍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한번 이상 랭킹게시판에 이름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 TV, 네비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어 참여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미르의 전설X는 성인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의 묘미인 만큼 아무런 제약 없이 전투 본연의 재미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자신의 랭킹이 올라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며, “자신의 캐릭터 명성도 올리고, 더불어 다양한 상품도 받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X`는 신규 서버인 ‘영웅’을 새롭게 오픈하고, 각 맵속에 나타나는 게임기, 전기난로 등 다양한 경품이미지를 얻은 이용자에게도 실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