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메르, 내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09.12.17 12:4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한빛소프트의 온라인 낚시 게임 ‘그랑메르’가 내일(18일)부터 20일까지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그랑메르`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내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VIP테스터들은 오늘부터 진행하는 특별 테스트에 참여해 미리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낚시를 즐기면서 푸짐한 경품까지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시에 만나요 그랑메르’는 테스트 기간 중 오후 8시에서 10시에 접속해 한 마리 이상의 물고기를 낚은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한빛온 마스크와 보온컵 세트를 증정한다. ‘물고기 낚고 선물도 낚고’에서는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가장 많은 물고기를 납품하는 첫 번째 미션, 가장 큰 물고기를 납품하는 두 번째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1마리 이상의 물고기를 납품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한빛온 마스크, 컵, 안마봉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오늘부터 이달 24일까지 진행하는 ‘플레이 소감을 알려다오’에서는 그랑메르 시연 소감을 작성해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 후 게시글 주소를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한빛 캐시 30,000’원을 지급한다.
`그랑메르`는 실제와 동일한 낚시 과정을 구현, 물고기를 낚는 손 맛까지 체감할 수 있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이국적인 4종의 맵이 공개되며, 자유낚시가 가능한 대화방 개념의 ‘솔로게임’,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배틀게임’, 미션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투어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로이와 스텔라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참치, 상어 등 다채로운 120여종의 어종과 맞춤형의 다양한 낚시 장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그랑메르`는 주말까지 계속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 상시로 테스터 신청을 받는다.
`그랑메르` 플레이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최신 게임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gm.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