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넷마블 플러스존에서 400만개의 쿠폰을 쏜다!
2009.12.24 11:1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게임 `서든어택`이 넷마블 플러스존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서든어택 PC방 긴급지원 4탄’을 실시한다.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쿠폰 400만장이 배포되는 역대 최대 규모의 PC방 이벤트로, `서든어택` 이용자들은 넷마블 플러스존 PC방에서 쿠폰을 받아 게임 포인트 및 아이템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쿠폰 혜택으로는 10만 포인트 등의 게임 포인트와 ‘자유이용 풀세트(30일)’, ‘자유 이용 전체무기(30일)’, ‘플러스 경험치(7일)’, ‘컬러닉네임’(30일) 등의 캐쉬 아이템이 포함되며, ‘TRG21 camo’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주무기, 보조무기 등도 최대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계정당 1일 1회,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회까지 쿠폰 인증이 가능하며, 넷마블 플러스존 PC방은 넷마블 홈페이지, 게임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국내 1위의 FPS 게임인 서든어택의 이번 역대 최대 규모의 PC방 이벤트를 통해 겨울 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넷마블 플러스존 가맹 업주들에게도 집객 및 매출 향상측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4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