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웹게임 환상삼국, 28일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작
2009.12.28 17:1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웹게임 ‘환상삼국’에서 12월 28일부터 첫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환상삼국의 클로즈베타테스트는 12월 28일 오후 2시부터 12월 30일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전신청기간 동안 미처 신청 못한 유저들도 테스트 기간동안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환상삼국에서는 이와 함께 테스트 참여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로는 게임에서 필요한 게임머니인 원보를 접속자들에게 매일 지급해 필요한 아이템들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두번째는 매일 저녁마다 접속자 중 추첨하여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피자세트 등 야식을 제공한다. 세번째는 모든 클베테스터들에게 정식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행운쿠폰을 제공한다. 테스터들은 자신 뿐 아니라 자신이 추천하는 친구에게도 행운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데, 이 행운쿠폰을 사용하면 다양한 유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환상삼국은 풀그래픽으로 표현된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게임화면, 웹게임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강조한 정통 삼국지 게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자원생산과 업그레이드, 명령진행 시스템으로 턴방식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게임의 긴장감을 높였다.
환상삼국을 서비스하는 조은게임의 유병현 대표는 “환상삼국은 지금까지 전략게임이나 웹게임이 어렵다고 생각했던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면서도 무장을 등용하고 영토를 확장해가는 삼국지 전략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환상삼국 베타테스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를 이용하기 바란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