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하츠 버스 바이 슬립, PSP로 2월 5일 정식 발매
2010.01.08 11:5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파이널 판타지`시리즈로 유명한 스퀘어에닉스의 인기 RPG 중 하나인 `킹덤 하츠` 시리즈의 최신작, `킹덤 하츠 버스 바이 슬립(KINGDOM HEARTS Birth by Sleep)을 PSP로 2010년 2월 5일 정식 발매한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여러 디즈니 작품 세계를 탐험하면서 펼쳐지는 마음을 테마로 한 장대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친근한 디즈니 캐릭터는 물론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캐릭터들도 등장하여 누계 1,400만장을 돌파한 스퀘어 에닉스의 간판 타이틀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킹덤 하츠 버스 바이 슬립`은 시리즈 첫 작품의 이전 세계를 그리고 있다.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해 3가지의 전투 스타일로 3개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들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변과 키블레이드 마스터 제아노트의 행방불명의 진실을 찾아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백설공주`, `피터팬` 등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세계를 탐험한다.
`킹덤 하츠` 시리즈의 또 다른 매력은 배틀 시스템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간단한 버튼의 조작으로 미려한 비쥬얼과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드혹 모드를 통해 최대 6인까지 즐길 수 있다.
정식 발매되는 `킹덤 하츠 버스 바이 슬립`의 가격은 55,000원이며 음성 및 자막은 일본어, 매뉴얼은 한글화되어 발매된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