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2, 예약 판매 실시
2012.04.18 16:3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예약 판매를 시작한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는 4월 28일 닌텐도 3DS와 동시 발매되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의 예약 판매를 오늘(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는 작년 6월 발매되어 큰 인기를 모은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의 공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인기 패션 잡지 ‘nicola’의 모델이자 편집 기자로 활동하게 되며, 패션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는 동시에 여러 오디션에 응모해 연예계에 화려하게 데뷔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에서는 전작을 뛰어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닌텐도 3DS의 3D 영상으로 더욱 화려하게 표현되었으며, 멋진 남자 모델들과의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니콜라 학원’의 이야기는 물론 광고, 영화 등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스타로 데뷔할 수 있는 오디션들도 더욱 다채로워졌다. 또한 닌텐도 3DS의 새로운 기능인 ‘엇갈림 통신’과 ‘어느새 통신’ 기능으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사람들과 서로의 패션 센스를 교류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의 가격은 45,000원이며, 4월 18일(수요일)부터 시작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특제 코디 & 프로필 카드 스티커’를 증정한다.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의 예약판매는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