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정복전쟁사! 나폴레옹: 토탈 워 플레이 영상
2010.01.27 11: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나폴레옹: 토탈 워` 멀티플레이 트레일러(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
작년 3월, 국내 정식 발매된 RTS, ‘엠파이어: 토탈 워’의 정식 후속작, ‘나폴레옹: 토탈 워’의 멀티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나폴레옹: 토탈 워’는 20년 간 벌어진 황제, 나폴레옹 1세의 정복 전쟁 일대기를 소재로 한 RTS로 이탈리아 원정부터 이집트, 러시아에 이르는 긴 여정을 따라가는 구도로 기본적인 스토리가 진행된다. 정복 전쟁의 초기와 전성기, 그리고 쇠락 이렇게 총 3개의 캠페인으로 구성된 ‘나폴레옹: 토탈 워’는 역사 상 가장 유명한 전쟁 중 하나로 손꼽히는 ‘워털루 전쟁’으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다.
해당 영상은, ‘나폴레옹: 토탈 워’의 탄탄한 멀티플레이 구성을 소개하고 있다. 총 8명의 유저가 동시 참여 가능한 멀티플레이에서 유저들은 ‘나폴레옹’이 이끌던 프랑스군 외에도, 적대 세력인 이집트, 이탈리아 등 자유로운 진영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워털루 전쟁’ 등, 게임의 중요한 대목을 차지하는 전쟁을 미션 형식으로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시나리오 모드’도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나폴레옹: 토탈 워’의 멀티플레이에는 스팀 달성, 게임플레이 보너스, 그리고 군대의 유니폼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에디터 모드가 포함되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자체 음성 통신을 지원하여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이 제공된다. 또한 전작 ‘엠파이어: 토탈 워’보다 더욱 향상된 정교한 그래픽 구현도도 영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러한 ‘나폴레옹: 토탈 워’의 기본 전투는 RTS와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을 적절하게 병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폴레옹: 토탈 워’는 오는 2월 23일, 유럽 지역에서 PC 기종으로 발매, 2001년부터 9년 간, 꾸준히 출시된 `토탈 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
|
|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5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6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7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8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
-
9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10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