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보그 주인공의 귀환, ‘데이어스 엑스’ 신작 등장
2015.04.08 13:34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NeoGAF)
독특한 SF 세계관과 사이보그 주인공으로 눈길을 끌었던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 최신작이 모습을 드러냈다.
스퀘어에닉스는 7일(현지시간), 자회사 에이도스에서 개발한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 최신작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를 공개했다.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전작 ‘데이어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2년 후의 세계를 무대로, 전작의 증강 신체 사이보그 주인공 ‘아담 젠슨’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인해, 증강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최악으로 떨어진 상태다. 이런 와중에 국제 경찰 인터폴의 일원이 된 ‘아담’은 자신과 같이 증강 신체를 장착한 테러리스트를 진압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이번 신작에서는 ‘아담 젠슨’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증강 기술이 다수 추가된다. 증강 기술 업그레이드와 함께 원격으로 전자 제품을 해킹하거나, 나노 입자를 이용해 강력한 보호막을 씌우는 등 새로운 액션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퀘어에닉스는 은신, 전투, 생활 콘텐츠의 재미도 한층 더 강화됐다고 밝혔다.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PS4, Xbox One, PC로 발매되며, 자세한 발매 일정이나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