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k: 던오브워2: 카오스 라이징 3월 12일 발매
2010.02.24 11:3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지난 2009년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전략 게임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긴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I`의 뒤를 잇는 확장팩이 국내 발매된다.
글로벌 게임 개발/배급사 THQ(나스닥: THQI)의 한국 사무소인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C용 3차원 실시간 전략 게임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I ? 카오스 라이징(이하 카오스 라이징)`이 소비자 가격은 3만7500원에 3월 12일 국내 발매된다고 금일 밝혔다.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I`의 단독 구동이 가능한 첫번째 확장팩인 `카오스 라이징`에서 플레이어는 블러드 레이븐을 이끌고 한때는 상관 또는 동료였지만 지금은 변절해버린 이들로 구성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에 맞서 아우렐리아 섹터의 주도권을 놓고 싸워야 한다.
`카오스 라이징`은 전작에는 없는,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과의 전투를 그린 15개 미션으로 구성된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캠페인과 더불어 7종의 新멀티플레이어 맵 및 기존 4개 종족을 위한 새로운 유닛, 라스트 스탠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과 티라니드 영웅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포함하고 있다. 또한,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I`에 육성했던 부대를 그대로 가져와 최대 레벨 30까지 육성할 수 있는 기회와,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이 사용하던 무기를 탈취해 활용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THQ코리아는 `카오스 라이징`의 국내 발매에 앞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갖는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카오스 라이징`의 아트웍으로 꾸며진 마우스 패드가 무료로 증정된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작년초 발매와 동시에 국내 실시간 전략 게임 및 워해머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II`의 뒤를 잇는 첫번째 확장팩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타 동종 게임과는 사뭇 다른 세계관과 독자적인 게임 기능을 갖춘 카오스 라이징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