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신작 '아이마' 2차 테스트 성료
2015.05.13 09:3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2차 테스트를 성료한 '아이마' (사진제공: KOG)
KOG는 자사가 개발한 필드액션 MMORPG '아이마'의 2차 CB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아이마'의 2차 CBT는 게임업계에 주목을 받으며 유저들의 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유저들은 타격감, 조작성, 가디언 시스템에 대해 매우 좋은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이번 CBT에서는 전투의 재미, 핵심 콘텐츠들의 점검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1차 CBT에서 검증된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횡스크롤 키보드 조작'에 대해서도 재점검 하였으며 테스트기간 중 일주일 동안 24시간 연장오픈을 진행하면서 서버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도 함께 하였다.
특히, CBT기간 임에도 불구하고 개인별 PC차이로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해 1:1원격지원서비스를제공하여 회원들이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응대하였고 게임 내 사소한 문제라도 다음날 바로 수정하는 운영서비스를 보여주었다.
'아이마'는 이번 테스트 결과에 대한 게임 데이터와 회원들이 준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추가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종료 이후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의 건의 사항을 상시적으로 접수 받을 계획이고 빠른 시일 내에 3차 CBT를 시행 할 계획이다.
KOG 이종원 대표는 "테스트 기간 동안 아낌없는 조언을 주신 모든 회원 분들께 감사 드리며, 접수된 의견은 충분히 검토해 다음 테스트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2014년 OBT를 목표로 하고 있는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히어로와 같은 액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액션명가 KOG의 차기작으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