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K DOW2, `카오스 라이징` 국내 발매
2010.03.17 13:1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워해머 40K : 던 오브 워2`의 뒤를 잇는 확장팩 `카오스 라이징`이 국내 발매됐다.
THQ의 한국 사무소인 THQ코리아는 PC용 3차원 실시간 전략 게임 `워해머 40K : 던 오브 워2 - 카오스 라이징(이하 카오스 라이징` 3월 17일 국내 발매됐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은 3만7500원 (부가세 포함).
`워해머 40K : 던 오브 워2`의 단독 구동이 가능한 첫번째 확장팩인 `카오스 라이징`에서 플레이어는 블러드 레이븐을 이끌고 한때는 상관 또는 동료였지만 지금은 변절해버린 이들로 구성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에 맞서 아우렐리아 섹터의 주도권을 놓고 싸워야 한다.
`카오스 라이징`은 전작에는 없는,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과의 전투를 그린 15개 미션으로 구성된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캠페인과 더불어 7종의 新멀티플레이어 맵 및 기존 4개 종족을 위한 새로운 유닛, 라스트 스탠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과 티라니드 영웅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포함하고 있다. 또한, `워해머 40K : 던 오브 워2`에 육성했던 부대를 그대로 가져와 최대 레벨 30까지 육성할 수 있는 기회와,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이 사용하던 무기를 탈취해 활용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