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형 슈팅 게임 `크랙다운2`, 7월 8일 출시!
2010.03.18 10:3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마이크로소프트와 스코틀랜드의 게임 개발사 러피안 게임즈는 오픈월드형 3인칭 슈팅 게임 ‘크랙다운 2’를 오는 7월 8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 지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북미에는 7월 6일, 유럽에는 이튿날인 7월 9일 출시할 예정이다.
Xbox 360 전용으로 개발한 ‘크랙다운 2’는 2007년 영국 아카데미상 ‘베스트 액션 & 어드벤처 게임’ ‘베스트 오디오’상과 2008년 게임 개발자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데뷔’상을 휩쓴 ‘크랙다운’의 후속작이다.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자랑하는 ‘크랙다운 2’는 멀티플레이 게임을 전례없는 차원으로 향상시켜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다.
‘크랙다운 2’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러피안 게임즈는 ‘크랙다운 2’의 새롭고 다양한 특징을 소개하는 3부작 다큐멘터리 시리즈 중 첫 에피소드인 ‘함께 즐기는 재미(Fun with Friends)’를 대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프로듀서를 포함한 개발팀이 총출동해 ‘크랙다운 2’의 디자인 요소와 16인용 PVP(유저간 대결 모드), 4인용 코옵 등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멀티플레이 게임으로서의 매력적인 요소들을 소개하는 인터뷰를 담고있다.
올 7월 멀티플레이 게임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 ‘크랙다운 2’를 소개하는 첫 다큐멘터리 ‘함께 즐기는 재미’는 여기 (링크)를 통해 시청 및 다운로드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