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아우라킹덤 신규 클래스 ‘성검’ 티저 공개
2015.06.02 14:2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우라킹덤' 신규 클래스 '성검' 티저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오는 6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성검’ 티저를 2일 공개했다.
‘아우라킹덤’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0개국 1,300만 유저가 동시에 즐기는 작품이다.
신규 클래스 ‘성검’ 티저 영상은 ‘다크나이트’를 물리친 뒤 ‘지옥의 문’을 통과하여 새로운 적과 맞서게 되는 ‘아우라킹덤’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대검으로 전투를 벌이는 ‘성검’의 모습도 영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티저 영상과 동시에 곧 업데이트 될 ‘성검’의 전용 페이지를 오픈 하였다. 해당 페이지 에서 ‘성검’ 스킬, 그리고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라며 “‘아우라킹덤’이 한국에 서비스 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엑스레전드만의 영구적인 운영의 원칙과 철학을 지켜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밝혔다.
‘성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새롭게 오픈 된 성검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크래프톤 '썬더 티어 원' 무료 전환 및 전액 환불 결정
-
3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6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7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8
문명 7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분위기 반전 가능할까?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매일 수 차례 핫픽스, 민심 잡기 나선 Po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