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한글화 출시 결정
2010.05.18 17:0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를 자막 한글화해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보다 향상된 그래픽과 더 장엄해진 스케일을 자랑한다.
그리스 신화에 바탕을 둔 1인용 게임인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실제로 살아있는 듯한 캐릭터, 견고한 무기 시스템, 새로운 마법과 무기 등 새로운 요소가 도입됐다. 또한, 더 다채로운 적들과 보스들이 등장해 전작에 비해 게임플레이 시간이 크게 늘어났다.
게임의 주인공인 ‘크레토스’는 그 동안 자신을 계속 쫓아다녔던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라진 세계의 근원을 찾아 떠나, 마침내 오랫동안 의문을 품었던 그의 어두운 과거에 대한 해답을 찾게 된다. 잔혹한 모험이 진행되는 동한 크레토스는 위험하고 잔혹한 풍경 속에서 전설 속의 괴물들과 언데드 병사들에 맞서 싸워 살아남아야 한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를 만든 레디앳돈 스튜디오 와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와의 협력 하에 개발된 PSP 독점작으로 국내에는 올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