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 전용 슈팅 액션 ‘크랙다운2’ 발매
2010.06.30 10:5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7월 9일, Xbox360용 슈팅 액션대작 ‘크랙다운2(Crackdown 2)’를 국내 정식 발매하고, 이에 앞서 7월 1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크랙다운2’는 지난 2007년 영국 아카데미상 ‘베스트 액션 & 어드벤처 게임’, ‘베스트 오디오’상과 2008년 게임 개발자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데뷔’상을 휩쓴 ‘크랙다운’의 후속작이다. Xbox360 전용 자막 한글화를 지원하는‘크랙다운2’는 적을 무찌르는 액션, 스타일이 돋보이는 그래픽, 온라인 기능 등을 앞세웠다. 4 플레이어 협동 모드, 16 플레이어 멀티플레이 환경 및 새로워진 파티 시스템 등을 통해 더욱 오픈 월드형 게임’ 플레이 방식도 탑재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에 출시될 ‘크랙다운2’는 2007년을 뒤흔든 대작 액션 ‘크랙다운’의 후속작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Xbox360의 슈팅 액션 대작 게임”이라며, “원작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기존 액션 게임 마니아들은 물론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을 맛보고 싶은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크랙다운2’의 정식발매를 기념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Xbox LIVE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크랙다운2 멀티 데모’ 이벤트로, 멀티 데모 소감 게시물을 7월 16일까지 블로그 혹은 게임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Xbox360 게임 타이틀 및 특별 제작된 ‘크랙다운2’ 티셔츠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7월 17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될 ‘크랙다운2 발매기념 게임대회’에 참가 혹은 관람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lubms.net/event/CrackDown2/)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크랙다운2’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일반판은 크랙다운2’ 정식 타이틀과 Xbox LIVE 상에서 4종 경찰 연합 갑옷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독점 다운로드 코드, 특별 제작된 머니클립으로 구성됐고, 한정판은 ‘크랙다운2’ 정식 타이틀과 Xbox LIVE 3개월 이용권, 4종 경찰 연합 갑옷 독점 다운로드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옥션(www.auction.co.kr), G마켓(www.gmarket.co.kr), 11번가(www.11st.co.kr), CJ 몰(www.cjmall.co.kr)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동서 게임쇼핑몰(www.dsgame.co.kr)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격은 일반판 5만2천원, 한정판 5만5천원이다.
SNS 화제
-
1
실크송 DLC 개발 중 "본편만큼 오래 걸리지 않을 것"
-
2
월희·페이트·마밤,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지원한다
-
3
[겜ㅊㅊ] 스팀서 99% 긍정적 평가 받은 '압긍' 신작 5선
-
4
최연규 등 원작자 참여, 서풍의 광시곡 리마스터 만든다
-
5
아이돌 얼굴에 시스루 의상? 아이온2 성착취물 방치 논란
-
6
[오늘의 스팀] 산나비: 귀신 씌인 날, 유저 평가 ‘압긍’ 달성
-
7
[순정남] 남자로 알았는데 여자였던 게임 캐릭터 TOP 5
-
8
'스포일러가 너무 심한 RPG' 시리즈는 계속된다
-
9
헬다이버즈 2 PC 용량, 154GB에서 23GB로 대폭 감소
-
10
[포토] 김용하 PD 등장, 블루아카 4주년 페스티벌 현장
많이 본 뉴스
-
1
스팀과 에픽서 ‘출시 불가’ 판정된 게임, 검열 논란 불러
-
2
[겜ㅊㅊ] 스팀서 99% 긍정적 평가 받은 '압긍' 신작 5선
-
3
GTA 6, 전 락스타 직원에 의해 또 정보 유출
-
4
페그오 개발자 신작 '츠루기히메' 내년 앞서 해보기 출시
-
5
월희·페이트·마밤,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지원한다
-
6
[매장탐방] PC 부품가 인상에, PS5 구매 행렬 이어져
-
7
실크송 DLC 개발 중 "본편만큼 오래 걸리지 않을 것"
-
8
아이돌 얼굴에 시스루 의상? 아이온2 성착취물 방치 논란
-
9
약속과 다른 유료 클래스, 라스트 에포크 스팀 평가 '나락'
-
10
[이구동성] 게임업계의 허술한 문단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