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 중형세단 `K5` 시원하게 쏜다!
2010.07.02 22:1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꾸준한 이용자 증가와 만렙 달성 유저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중형세단 ‘K5’ 등을 내세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서비스는 물론 상용화 이후에도 서버를 증설할 만큼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미 만렙 달성 유저들도 많이 나올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감사 차원에서 야심차게 대형 이벤트를 마련한 것.
다른 일을 하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스템을 극대화 하고 있어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곧 다가올 휴가철이라는 계절적 특수성 등도 고려, ‘K5’로 생활도 업그레이드 하라는 의미에서 이번 경품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호텔 및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과 PC방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7월 1일 이후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0레벨 상승시마다 응모권이 주어진다. 특히, `주선`은 초보 유저라도 오토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쉽게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가 예상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현재도 이용자 증가 추세니 신규 유저 분들께서는 혼잡 서버는 피하시고, ‘사마령’이나 ‘염마존’ 등의 서버로 접속하시면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며 “오는 6일 `주선`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 150레벨로 상향 조정은 물론 신규지역 추가와 기존 게임들의 펫과 달리 철저히 공격에 포커싱이 맞춰진 제2의 캐릭터 ‘수호신 시스템’도 선보일 계획이니 대박 경품의 행운도 안으시고, 더욱 풍부해지고 차별화된 게임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선` 홈페이지(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선`은 하드코어 본격 성인 RPG로 3억 조회수, 1천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동명의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 `주선`을 원작으로 해 탄탄한 시나리오를 자랑하고 있다.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시스템과 자동사냥 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 누구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