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 팡팡, 최종병기 ‘다크 키루루’ 등장
2010.07.13 17:0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구름인터렉티브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 팡팡`에 신규 지원병 캐릭터 ‘다크 키루루’를 업데이트 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다크 키루루’는 케로로군 궁극의 최종병기로 ‘긍정 에너지 주입’ 일정 시간 동안 팀원의 공격력과 회피율을 상승시켜 팀의 전력을 상승시킨다. 또 ‘고대의 붕대’ 스킬을 사용해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움직임을 멈추게 만들어 팀원이 편하게 공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작은 키루루를 분열 시키는 ‘다크 키루루 분열화’를 통해 선택된 적을 공격하는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공격과 수비, 팀 전력 상승 스킬을 사용하는 등 지원병 캐릭터가 필요한 요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컨트롤 중심의 이용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다크 키루루’ 전용 의상 아이템인 어린왕자, 고인돌, 병장 그리고 상어 의상 코스튬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각 의상마다 HP +100의 또는 HP +50의 추가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케로로 팡팡`에서는 8월2일까지 로비 내 등장하는 ‘스모모’가 주는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쏟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 팡팡`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6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7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8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9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