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비,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0.07.21 18:4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종족별 대규모 신규 스킬 업데이트와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각 종족별 신규 스킬은 실바 종족의 ‘생체’, 탈리 종족의 ‘닌자’, 안드라스 종족의 ‘디펜더’로 각 종족의 특징을 더욱 강화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생체’는 공격 기술에 식물과 암석을 사용하여 자연에 가까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실바 종족의 면모를 더욱 부각시켰으며, ‘닌자’는 표창이나 부메랑 등 던질 수 있는 원거리 기술이 대거 추가 되어 더욱 날렵한 모습을 선보인다. ‘디펜더’는 방패를 이용한 공격과 방어 기능이 추가되었고, 버프 기능이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되는 등 보조 스킬이 강화되어 탄탄한 탱커의 모습을 갖췄다.
텐비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스킬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신의 스킬트리를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씨앗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지급받는 씨앗을 모아 아이폰, 닌텐도 DSi, PSP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3일까지이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사이트(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