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PC판, 11월 출시 확정
2015.08.27 15:46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블로그)
[관련기사]
한국어 공식 지원으로 눈길을 끌었던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PC판 발매일 공개됐다.
유비소프트는 26일(현지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사의 대표 액션 타이틀 ‘어쌔신 크리드’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PC판을 오는 11월 19일(목)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PS4와 Xbox One 발매보다 약 1달 늦은 출시다.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메인 스토리 계보를 잇는 9번째 작품으로, 눈부신 발전과 어두운 이면을 동시에 지닌 산업 혁명기의 런던을 무대로 삼는다. 이번 작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주인공 ‘제이콥 프라이’와 ‘이비 프라이’ 쌍둥이 남매의 시점으로, 갱단을 이용해 런던 거리를 통제하려는 템플러의 야욕과 맞서 싸우게 된다.
특히 갱단이라는 소재에 맞춘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갱단 관리부터 템플러 갱단과의 전투, 갱단 영역 점령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마차 훔치기, 현금 수송 열차 털기, 핍박 받는 노동자 구하기 등 여러 미션이 제공된다.
유비소프트 샘 코발레브(Sam Kovalev) 프로덕션 매니저는 이번 PC판 발매가 늦은 이유에 대해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선사하기 위함”이며, “현재 모든 플레이어가 출시 당일 게임을 부드럽게 구동할 수 있도록 추가된 4주간 최선을 다해 최적화와 안정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PS4와 Xbox One으로 오는 10월 23일(금), PC버전은 11월 19일(목)에 발매될 예정이다.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블로그)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