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전우 이벤트 및 리그공개방송 시작
2010.08.27 19:0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서든어택`이 ‘전우와 함께 전장에 출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부터 9월 16일까지 3주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100% 제공한다.
먼저 ‘사수+부사수=이벤트’는 이용자가 친구 넷마블 아이디를 부사수로 등록하면 사수에게는 C.Anaconda를, 부사수에게는 Gurkha Knife가 주어진다. 매주 1회씩 부사수를 등록할 기회가 주어지며 선택을 받을 수 있는 회수는 5회다.
또한 ‘매일매일 전투식량 받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매일 1회씩 아이템을 랜덤으로 무조건 증정하며, 매일 오후 2시 30분, 4시 30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은 아이템을 2개씩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PS 게임 리그 중 최대 상금과 참가 규모를 자랑하는 ‘네스티 서든어택 슈퍼리그’가 26일 화려한 막을 열었다. 신규 폭파맵과 무기 추가 및 미스코리아 출신 메인 MC 박국선의 유쾌한 진행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새로운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 속에 개막했다. ‘서든어택 네스티 슈퍼리그’는 1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한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서든어택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도 즐기고 서로 우정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새로워진 ‘네스티 서든어택 슈퍼리그’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