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몬스터, 이제 다음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다!
2010.09.08 15:3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엔씨소프트의 ‘펀치몬스터’가 금일부터 ‘다음 게임(game.daum.net)’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펀치몬스터는 플레이엔씨 외에 야후 게임(game.yahoo.co.kr)에서 채널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제 ‘다음 게임’에서도 채널링을 진행하여, ‘다음’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게임 동의를 통해 펀치몬스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지난 7월 14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한 펀치몬스터는 넥스트플레이에서 개발하고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RPG로, OBT 한달 만에 현재 3개의 서버를 오픈하였고, 완성도 높은 컨텐츠와 유저 중심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펀치몬스터는 ‘다음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8일부터 27일까지 펀치몬스터 캐릭터를 생성하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총 600명을 추첨하여 커스텀바이크, 세이버투스타이거, 메카닉타이거 등의 인기 이동수단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8일부터 13일까지 15레벨 달성시 게임머니 3만몬, 30레벨 달성 시 10만몬과 함께 스킬초기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펀치몬스터 사업을 총괄하는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이번 다음 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완성도 있는 RPG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에게 펀치몬스터만의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의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펀치몬스터의 채널링 서비스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홈페이지(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