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몬스터, 16일부터 상용화 서비스 돌입
2010.09.14 18:3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엔씨소프트의 RPG ‘펀치몬스터’가 9월 15일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 레벨을 55레벨로 상향하고 9월 16일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한다.
상용화 업데이트되는 신규 컨텐츠는 영웅의 투기장, 영웅의 시험장, 파워스톤 시스템 총 3종이다. 영웅의 투기장은 한층 강력해지고 조직적으로 팀을 구성한 보스 몬스터들과 결투할 수 있는 장소이다.
영웅의 투기장에서는 보스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통해 골드 코인과 투기장 메달 획득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 최상급 세트 아이템 및 각종 마법 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영웅의 시험장은 일정 몬(게임머니)을 지급하고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하는 색다른 방식의 전투장소로 강력한 몬스터들와 치열한 전투를 기다렸던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투의 재미를 강화할 게임 내 아이템인 파워스톤 시스템은 파워스톤을 슬롯에 장착하고 공격하면 데미지 증가, 공격속도 증가 등 각 파워스톤에 부여된 효과가 공격 시에 발동되어, 한층 강해진 펀치몬스터만의 전투 컨텐츠를 만날 수 있다.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하는 16일에는 스태미나 증대 효과를 갖는 마린제복세트와 탈 것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아이템 4종과 헤어, 상의, 하의, 각종 장식 등 총 40종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 핑크하트스쿠터 등 신규 탈것 2종도 유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16일부터 상용화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 “오픈 기념 깜놀 찬스를 잡아라!” 3종이 진행된다. 첫 번째로 펀치몬스터 유저 전원에게 캐쉬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유료게임머니 1,000해피몬(유료아이템 구매용 게임머니)을 지급한다. 또한 유료아이템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일정금액을 해피몬으로 돌려주는 해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 핑크하트 스쿠터와 미니 비틀카를 프로모션 기간 내에만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펀치몬스터의 공개시범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상용화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정된 게임 서비스 제공과 함께 풍성한 신규 컨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함으로써 더욱 즐거운 펀치몬스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홈페이지 (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