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 모여라, 에카 신규 운영진 모집
2015.09.07 09:5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5년 하반기 신규 운영진 모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ECCA'(이하 에카)가 2015년 하반기 신규 운영진을 모집한다. 2013년 설립된 에카는 e스포츠를 통한 교류와 건전한 e스포츠의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한 대학생 모임이다.
에카는 출범 이후 국내 아마추어 대학 리그 ‘KCLG’를 비롯하여 대학 내 '하스스톤' 리그 ‘애프터스쿨 하스스톤’, 신촌의 8개 학교가 연합하여 치른 ‘신촌 리그’, 부산과 목포 바닷가 등에서 진행되었던 ‘하스스톤 워터사이드 개더링’, 한국, 북미, 일본, 대만의 대학생들이 모여 실력을 겨룬 ‘AICC’의 한국 대표 선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게임을 주제로 한 오프라인 문화행사 ‘대학 게이머즈 파티’ 등 e스포츠 이벤트를 비롯, ‘아이언사이트’ FGT 참여 등 게임산업을 현장에서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규 운영진 모집은 리그팀, 콘텐츠팀, 비즈니스팀, 커뮤니티팀 총 4개팀에서 이루어지며, e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9월 11일까지이며, 지원은 에카 홈페이지(e-cca.kr) 및 에카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신청양식을 확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9월 말에 진행된다.
에카의 윤덕진 회장은 ‘신규 운영진을 비롯하여 에카와 뜻을 함께하는 많은 이스포츠 동아리 여러분들의 연락도 기다린다’면서 ‘에카와 뜻을 함께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