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더 재밌게! `드래고니카` 스토리샵 오픈
2010.10.13 22:4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엔씨소프트의 라이징콤보 RPG 드래고니카가 10월 13일 게임 내 ‘스토리샵’ 업데이트와 함께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토리샵’은 ‘이야기가 얽혀있는 아이템을 파는 상점’이라는 뜻으로 드래고니카의 재미를 한층 강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상점이다. 상점 오픈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아이템과 게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합성해 새로운 무기를 합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스토리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랜덤한 확률로 액세서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비밀상자 ‘판도라’를 보너스로 증정한다.
10월 13일에는 상용화 업데이트와 더불어 많은 고객들의 요청이 있었던 자유 해상도가 지원된다. 이번 자유 해상도 지원은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적용되는 것으로, 해외에 일률적으로 적용되었던 고정배율 해상도를 국내 유저에 요청에 맞게 6개의 해상도 선택 모드로 개발해 유저들의 편의를 높였다.
드래고니카의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드래고니카 상용화로 게임의 스토리를 더 깊게 이해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징콤보’ 전투 시스템과 다양하고 풍부한 즐길 거리 컨텐츠,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오픈 이후 게임 순위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드래고니카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dragon.plaync.co.kr)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오늘의 스팀] 좀비 디스 워 오브 마인 느낌, 인투 더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