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렙과 저렙 모두 겨냥! 무협대전 쟁, 괴수 소탕 작전
2010.10.15 01:1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로 `괴수 소탕 작전`을 10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레벨 및 저레벨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3곳의 지역에 출몰하는 괴수들을 황제의 칙령에 따라 소탕해야 한다.
괴수들은 필드 보스와 레이드 보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체력의 30%로 저하된 상태에서 출몰한다. 따라서 그 동안 보스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없었던 저레벨 유저들도 조금만 노력하면 사냥이 가능하도록 설정됐다.
또한 괴수가 출몰하는 각각의 지역마다 레벨대가 존재해 고레벨 유저들이 저레벨 지역의 괴수를 사냥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어 그 동안 고레벨 유저들의 아이템 습득을 위한 이벤트가 되어 왔던 부분을 대폭 수정하였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괴수 소탕 작전`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출몰하는 괴수들은 기존의 고유 드롭 아이템이 아닌 3차 유니크 아이템을 드롭한다. 태양, 바다, 생명의 결정체에서부터 펫 착용 장비, 펫 부활 물약, 조합확률 향상 주문서, 경천진언(3일)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상용화 서비스 6년째를 맞이하는 이야소프트의 터주대감으로 매월 1~2개의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고객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