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MMORPG `카보드 온라인` 3일부터 Pre-OBT 실시
2010.11.02 13:4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카봇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개발 중인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한 성인 MMORPG `카보드온라인`이 2차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Pre OBT를 실시한다.
`카보드온라인`은 지난 10월 28일 ~ 11월 1일 까지 총 5일간 2차 CBT를 진행했으며,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크리미널 시스템과 PK 강탈, 파이오니어 VS 빌런간의 자유로운 대결 구도에 대해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어내며 안정적인 서버 관리를 통해 성공적으로 마쳤고,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의견 중 클래스간 벨런스 조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을 개선하여 11월 3일(수) ~ 11월 5일(금) Pre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re OBT는 진행 기간 동안 오후 4시 ~ 오후 11시까지 서버를 오픈 할 계획이며, 이번에 참여한 유저들의 모든 캐릭터 정보는 이후 OBT 까지 계속하여 보존 된다.
카봇엔터테인먼트 엄재원 대표는 “2차 CBT에 참여해준 여러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참고하여 Pre OBT를 준비했으며, 이번 Pre OBT에서 그것을 검증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힐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다르게 성인이라면 누구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카보드온라인`의 Pre O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홈페이지(http://www.kabod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