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 ‘밥 샙’ 마비노기영웅전 ‘카록’ 모델 발탁
2010.11.05 11:3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넥슨은 4일(목) 자사의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카록’ 모델로 선정된 ‘밥 샙’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강한 인상과 거친 경기 스타일이 정평이 나있으나, 거구에 어울리지 않는 장난스러운 표정과 유머감각으로 많은 국내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이다. ‘밥 샙’의 이미지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무게감 있고 호쾌한 액션스타일을 구사하는 영웅전의 네 번째 캐릭터 ‘카록’을 잘 표현해 낼 수 있으리라 전망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밥 샙’의 강인한 체형과 국내 방송을 통해 드러난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카록’ 캐릭터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구사하는 ‘카록’의 등장은 영웅전 내에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밥 샙’은 지난 10월 31일부터 서울 논현동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프로모션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밥 샙’은 ‘카록’ 캐릭터에 상당한 관심을 보여 늦은 시간까지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항상 밝은 표정으로 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넥슨은 오는 1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0’ 에서 신규 캐릭터 ‘카록’의 공개와 함께 홍보 모델 ‘밥 샙’을 초청해 현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