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한국어판 10월 23일 발매
2015.09.23 19:4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가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한국어판을 10월 23일 발매한다. PC버전은 11월 19일 발매된다.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9번째 작품이다. 산업 혁명기의 런던을 배경으로 새로운 주인공 ‘제이콥 프라이’와 ‘이비 프라이’의 이야기를 그린다.
산업혁명으로 인한 런던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빈곤한 생활에 불만을 품은 하층민들은 지하세계로 흘러들어가 갱단을 조진한다. ‘제이콥 프라이’는 쌍둥이 누나인 ‘이비 프라이’의 도움을 받아 런던을 옭아매고 있는 타락의 근원을 타도하고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의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뒤바꿔야 한다.
조작 가능한 캐릭터가 두 명인 만큼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제이콥 프라이’는 싸움꾼처럼 거칠고 화끈한 전투 스타일인 반면 ‘이비 프라이’는 암살 및 은신 기술을 활용한 잠입 플레이에 적합하다.
더불어 쿠크리, 너클, 케인소드 등 빠르고 직관적인 전투에 적합한 종류의 무기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에도 로프 발사 장치를 이용해서 건물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