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김가연과 결혼할 생각, 당연히 있다`
2010.12.03 10: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행복한 모습의 임요환/김가연 커플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 생각이 있다”며 당당히 사랑을 고백했다.
tvN의 특집 다큐멘터리 임요환의 날개 2화 ‘황제, 두 번째 신화를 쓰다”에서 이 같이 밝혔다. 해당 편은 오는 4일, 오후 2시 방영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스타크래프트 2`로 전향한 임요환의 새로운 행보와 두 연인의 알콩달콩한 비화가 공개된다. 임요환은 “김가연과 당연히 결혼할 생각이 있다. 그 시기가 언제인지가 중요할 뿐”이라며 “저렇게 저한테 잘 해주는 사람은 누가 채가기 전에 잡는 게 맞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자기가 얼마나 고생하는지 알고 있으니까 걱정마. 내가 나중에 꼭 잘 할게. 사랑해”라며 김가연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임요환의 연인, 김가연의 내조는 이미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 김가연은 “4개월 간 매일 임요환의 숙소로 출퇴근을 하다시피 한다. 이틀에 한 번 꼴로 근처에서 장을 보니 여기 동네 사람들은 내가 임요환의 숙소에 사는 줄 알 정도”라며 “살아가면서 남자친구를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 좋다. 뒤에서 도와주며 힘이 되어줄 수 있어 복 받은 거 같다”고 전했다.
임요환의 날개는 임요환의 진솔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그대로 담은 다큐 프로그램이다. 팬카페 회원수 50만 명, KeSPA 랭킹 최장 연속 1위(17개월, 2001.11~2003), 프로게이머 최초 억대 연봉자 등의 기록을 보유한 임요환이 집과 연습실, 경기장 등을 오가며 프로게이머로서의 삶과 그에 따른 고뇌 그리고 그의 연인 김가연의 내조 등 다양한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