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과 슈팅의 결합 `포트파이어` 2차 Pre OBT
2010.12.15 12:54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신개념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 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은 오늘(15일)부터 2011년 2월 9일까지 `포트파이어` 2차 Pre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차 Pre OBT는 그간의 테스트를 통해 도출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싱글모드, 보스모드, 팀전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되어 유저들을 찾아간다. 특히 실시간 보스전은 보다 업그레이드 된 ‘포트파이어’를 만날 수 있는 대표 신규 모드이다.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이루는 실시간 플레이 방식으로, 보다 긴장감 넘치는 재미와 몰입도를 자랑한다. 또한 친구, 띠별, 지역 랭킹서비스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강화하였다.
`포트파이어` 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신캐릭터, 신규맵, 신규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불어 `스쿨어택` 오프라인 이벤트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게임체험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2차 Pre OBT 실시를 기념하여 오늘(15일)부터 2011년 1월 10일까지 아이패드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퀴즈 풀이 등의 미션 수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CBT와 1차 Pre OBT를 통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퍼즐과 슈팅의 결합 요소는 강화하고 실시간 보스전이라는 새로운 요소로 긴박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FPS, MMORPG, 레이싱 장르에 국한된 국내 시장에 새로운 장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