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겨울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2010.12.16 12:5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이 겨울맞이 이벤트와 함께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출석체크 이벤트` 를 오는 16일부터 2011년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는 크게 `일일 출석하기`와 `출석도장 모아 상품받기` 2가지 이벤트로 나눠진다. `일일 출석하기`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자신이 출석 확인을 원하는 캐릭터를 등록해, 해당 캐릭터의 홈페이지 출석 확인으로 요일마다 ‘부활 주문서’, ‘경험치 부적’, ‘수호자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매주 목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연속해서 출석 시에는 ‘경천진언(3일)’, ‘수련의 부적’, ‘사냥꾼의 부적’ 등을 얻을 수 있다.
`출석도장 모아 상품받기` 는 이벤트 기간 내 찍은 출석 도장 개수를 응모권으로 활용해, 이에 맞는 아이템에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이를 통해 총 20명의 유저들에게 현존 최고의 아이템인 `81Lv 3차 축복받은 유니크` 및 `유왕 세트`, `3만 티아`, `만원의 행복 패키지` 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이야소프트의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협대전 쟁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유저들을 위해 2010년을 마무리하며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