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온라인, 최고의 클래스를 가리는 토너먼트 개최
2010.12.16 15:4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은 오는 12월 18일(토)을 시작으로 최고의 클래스와 유저를 가리는 ‘제 1회 느와르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직업군별 최강자를 가리는 ‘직업군 최강자전’과, 직업군별 최강자전에서 선정된 각 직업별 1,2위 유저 12인이 펼치는 ‘느와르 최강자전’을 끝으로 느와르 온라인 최강의 유저를 가리게 된다.
먼저 진행되는 ‘직업군 최강자전’은 12월 18일(토)과 12월19일(일) 오후 2시, 대망의 ‘느와르 최강자전’은 12월 23일(목) 오후 9시에 특별히 제작된 ‘토너먼트 경기장’에서 대회가 진행될 예정으로 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자신이 속한 조직의 메인 타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경기장에 입장 후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뜨거운 경기 현장과 대회 초대 우승자를 함께 지켜볼 수 있다.
한편, ‘느와르온라인’은 느와르 최강자전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12월 22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시 랜덤으로 드랍되는 “축, 성, 탄, 절” 4개의 장식용 글자를 모아 해당 NPC에게 전달하게 되면 아이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로 각종 유료아이템(하급 강화 보조제, 인챈트 제거제 등) 및 산타 모자 등을 랜덤으로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함께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성장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느와르온라인 최강자전’과 진행되는 연말연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oir-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2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3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4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5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6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7
[겜ㅊㅊ] 스팀 여름 축제, 역대 최대 할인 중인 ‘갓겜’ 5선
-
8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9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
10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에스파 컬래버, 주리 신의상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