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 게임 넵튠, 오늘 한글화 정식 발매
2010.12.24 17:0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관련기사 : [프리뷰] 초차원 게임 넵튠, 불법복제로 무너지는 게임업계를 구하라!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 PS3 전용 소프트웨어 ‘초차원 게임 넵튠’을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한다.
일본 유수의 게임 개발사들이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초차원 게임 넵튠’은 게임 업계를 패러디한 초차원 세계 ‘게임 업계’를 배경으로, 기억을 잃은 소녀 ‘넵튠’이 동료들과 함께 ‘마제콘’의 음모에서 게임 업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한글화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OST와 타올, 화보집을 동봉하여 제작한 한정판의 경우 16일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제조 물량 대부분이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CFK의 한 관계자는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한글화 정식 발매로 기대에 보답하겠다.”며 ‘초차원 게임 넵튠’의 높은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12월 24일 금)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되는 ‘초차원 게임 넵튠’은 세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거스트, 아이디어 팩토리, 컴파일 하트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였으며, 게임 업계를 배경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의인화 캐릭터로 국내 정식 발매 전부터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기대를 모아온 2010년 PS3 최고의 화제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neptune)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