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11월 정식 발매
2015.10.13 18:06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PS4용 RPG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를 오는 11월 26일 정식 발매한다.
이 게임은 ‘샤이닝’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손에 넣은 자에게 위대한 힘을 가져다 주는 ‘칠령옥’을 둘러싼 대립을 그린다.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팬들에게 익숙한 일러스트레이터인 Tony가 참여한다.
이 게임은 2 대 2 태그 배틀로 진행되어, 파트너 캐릭터와의 콤비네이션이 대전의 행방을 좌우한다. 또 초보자용 간이 커맨드의 탑재로 누구나 간단하게 화려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모드는 캐릭터의 이야기를 풀보이스로 감상하는 ‘스토리 모드’, 콤보 및 시스템 연습이 가능한 ‘트레이닝 모드’, Tony가 그린 200장 이상의 일러스트를 열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모드’ 등이 있다.
더불어 한정판도 11월 26일 동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Tony가 편집한 시크릿 북을 비롯, 각동 아이템이 동봉된다. 또한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는 '샤이닝 레조넌스'의 리로인 중 한 명인 ‘소니아’를 대전에 참가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특전으로 증정된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예약 판매는 11월 13일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7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8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